코수술 실밥 제거는 절대로 시기 늦추면 안되는 코수술 사후 관리 : 네이버 블로그
코수술 실밥 제거는 절대로 시기 늦추면 안되는 코수술 사후 관리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자가조직 형성 아테콜 2개를 이용하여 동시에 높이를 유지하였다. 보형물 삽입상태와 보형물제거 후 아테콜 1개시술 직후, 1년후의 모습에서도 높이가 크게 변동없이 유지됨을 알 수 있다. 얇아진 코끝 피부위에는 자가진피지방, 자가연골, 인조진피 등을 선택하여 받쳐주어야 합니다.
의사의 지시를 정확히 따르고, 수술 후 일주일 동안은 코에 큰 자극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코를 세게 풀거나 손으로 만지는 행동을 피해야 합니다.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상태를 체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와 더불어 중요한 것은 바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코 모양을 안전하면서도 잘 만들 수 있는 의료진을 찾는 것입니다. 우선 가장 덜 휘어진 부위의 자가늑을 찾아 채취해야 하고요. 채취한 후에는 연골 중앙 부위의 직선에 가까운 곳을 사용하며 코 수술을 하는 동안 생리식염수에 담가 두어 휘는 정도를 관찰한 후 정밀한 조각을 통해 모양을 만들어 사용합니다.
이처럼 개인마다 재수술이 적합한 시기가 다르므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이 필요했어요. 이전 수술의 잘못된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등 여러 방향으로 살펴본 후 개선 방안을 수립해야 한다. 그리고 이러한 기둥을 세우는 재료에는 크게 봐서 3가지로 비중격연골, 귀연골, 늑연골(갈비뼈연골)이 있습니다. 이 중 늑연골은 본인의 늑연골을 사용하는 자가늑연골과 기증된 늑연골을 사용하는 기증늑연골로 나누어 볼 수 있겠습니다.
비주부 피부에는 실자국 흉터가 남으면 안 되기 때문에 1주일 이전에 발사를 합니다. 코안의 점막에는 실자국 흉터가 남아도 보이지 않아요. 절개 부위가 벌어지지 않게 2주 정도 후에 발사를 하죠. 귀연골 채취 부위는 흉터가 잘 안 보이는 곳에 절개를 하기 때문에 보통 코안 점막 발사 시 같이 발사를 하죠. 늑연골 채취 부위는 비키니 라인 안으로 흉터가 가려지지 않지만 상처가 벌어지면 안 되기 때문에 10-14일 후에 발사를 해요.
코 감각이 없었던 부분이 있었는데 이것도 정상으로 돌아와 거의 회복이 다 된 시점이었습니다. 병원에 방문하여 수술이 잘되었는지 이야기하였고, 의사 선생님도 저도 만족한다는 결과를 내렸습니다. 대부분의 큰 부기는 빠지고 눈 밑에 살짝 멍이 들어있었습니다. 이때부터 코 수술한 게 잘 보이여서 그런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확실히 이목구비가 뚜렷해졌다는 느낌을 받았고, 코가 오뚝해서 그런지 옆모습을 많이 보게 됐습니다. 굉장히 아플 거 같아서 수술 당일보다 더 무서웠는데요.
그래도 암튼 당일예약 할인 받았고, 최대한 빨리 수술하고 싶어서 상담 날짜로부터 약 2주도 안 되는 날에 수술 예약을 잡았다. 예전엔 기증늑이 더 쌌는데, 지금은 기증늑 수량이 적어 기증늑이 조금 더 비쌌다. 자가늑을 쓰면 약 3달 간 격렬한 운동을 하지 말란다. 성형 카페와 성형 어플을 이리저리 뒤지고 며칠간 알아보다 나온 곳은 ㅍㄹㅁㅇ, ㅈㅇㅈㅇ, ㅇㅇ, ㄹㅂㄹ 정도... 실리콘이 옆으로 넘어가거나 코뼈에 맞지 않은 실리콘이 들어가서 실리콘 윤곽 티가 나는 느낌은 누구나 다 알아보니 열외. 1450만원 하는 샤넬 클미가 500만원정도 할때 나는 재혁이를 만났다.
코안 점막의 습윤화와 점막기능회복, 분비물과 딱지의 건조 방지 정도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사실 숨쉬는 것이나, 후각 같은 기능적인 면이, 오히려 코모양보다 더 중요하다고도 볼 수 있죠. 평소 저처럼 코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는 분이라면 한 번 고려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다른 성형에 비해 워낙 재수술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무려 5곳(강남 3곳, 압구정 1곳, 신촌 1곳)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코수술 후에는 수술 부위를 온전히 보존하기 위해 거즈나 부목 등을 대고 테이프 등을 붙여서 고정하게 됩니다. 간혹 코수술 직후 자신의 코를 확인하고자 이를 떼었다가 붙였다가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상처가 덧나고 회복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코를 확인하고자 하면 수술 직후에 테이프 등을 붙이기 전 병원에 말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고, 이후에는 그대로 두어야 합니다. 이렇게 코의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코 모양에는 이상이 없더라도 일상생활을 하는데 큰 불편을 주기 때문에 코재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콧구멍이 수술로 조금만 짝짝이가 되어도 금방 인식하고 걱정을 하게 돼요. 수술 직후에는 수술 붓기가 좌우가 달라 콧구멍이 약간 달라 보일 수 있어요. 따라서 약간의 크기 차이 정도라면 기다려 보면 좋아 지지요. 하지만 콧구멍을 양쪽으로 나누고 있는 비주부분이 눈에 띄게 한 쪽으로 치우쳐져 있어 콧구멍이 비대칭으로 보인다면 빠른 조치가 필요할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콧구멍의 비대칭이 수술 후 빠른 교정이 필요할 수 있는 비주의 치우침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게요.
코수술 후 구축 현상은 코 성형의 가장 심각한 부작용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복된 수술, 염증, 실리콘 캡슐의 변화, 외상 및 면역학적 요인에 의해 코가 짧아지는 현상인데요. 변형된 코 모양에 대한 스트레스와 함께 코의 기능 또한 저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를 해야 합니다.
남아있는 본인의 귀연골에 염증이 파급되고, 귀가 다 녹아 없어지며 귀 형태가 망가진 경우이다. 그리고 또 코 안쪽 소독해주고 새살이 솔솔 나게 마데카솔이나 후시딘 같은 걸로 코 안쪽 약 바르라고 함. 코 안쪽 실밥 제거하는 건데 실밥이 까슬거려서 따끔했던 느낌이 드는데 이것을 제거하러 감. 스트레스가 없으면 피부 상태가 좋아지긴 하지만 그게 수술과 또 얼마나 연관성이 있는건지.... 코수술 시 피부를 박리하므로 피부 구조를가 손상되고 혈관이나 안보이는 신경 손상등이 영향을 미칩니다.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오피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 오피 Report this page